본문으로 바로가기

뉴트로인테리어가 찰떡인 공간

category 인테리어 2019. 9. 2. 21:00

뉴트로인테리어가 찰떡인 공간

 

 

더욱 새로워진 레트로 (복고)가 바로 뉴트로!!

뉴트로인테리어는 이미 2019년도 트렌드 인테리어로 많이 주목받기도 했었답니다.

 

이제와서 다시 되짚어 보는 뉴트로인테리어~ 

새록새록 다시 봐도 너무 탐나는 공간들과 색감들이 어마무시해서 역시나 눈길을 잡아끕니다. 

 

뉴트로인테리어를 시작하기 전 먼저 대표적인 뉴트로컬러를 알아볼게요~

 

 

 

바로 요런 컬러들이 바로 뉴트로를 대표하는 컬러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팔레트만 봐도 막... 연상되는 무언가가 있지 않으신가요??

저는 스메그가 바로! 떠오르더라구요~ ㅎㅎㅎ

 

요로케 생긴 주전자, 토스터기, 전기주전자, 커피머신... 등등등등

엄청나게 유행했더랬죠~ 

 

컬러감도 너무 좋은데다가 집에서 쓰는 생활 필수 가전들이다 보니...

뉴트로인테리어에도 한 몫 톡톡하게 한 듯 합니다. 

 

 

SMEG 스메그 전...SMEG 스메그 전...

 

 

뉴트로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면 당장 스메그를 사세욧!!

이건 아니죠~ ㅎㅎㅎ

내 공간에도 뉴트로 하는 법은 소품부터 시작해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소파나 스툴, 가볍게 쿠션정도 컬러감 주는건 어렵지 않으니까 말이죠~

 

 

 

이렇게 알록달록으로 생동감 느껴지는 공간이 바로 뉴트로인테리어의 포인트 랍니다. 

아무색상이나 매칭 했다가는 자칫... 촌스러울 수도 있을까 걱정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서두에 이미!!

뉴트로 컬러 팔레트를 보여드렸던 거죠^^

 

공간에 복고풍을 알리는데 가장 쉬운방법? 바로 컬러였습니다.

 

 

 

모든 가구를 세트로 맞추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들로 꾸며지는 공간이 

너무 매력적인데요~ 

 

결혼준비 하면서 모든 가구를 풀세트로 맞췄던 기억이;;;; 

그때는 이런 인테리어를 생각도 못했네요.... 

회사가 넘나 바빠서 마구잡이로 처리한 듯 하여... 지나고 나니 살포시 후회가 ㅠㅠ

 

그래서 이렇게 인테리어에 집착을 하는걸까요? ㅎㅎㅎㅎ

 

 

 

앉아보고 만져보고 싶은 소파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뽀송하고 말랑한 감촉이라면....?

정말이지 녹아내리는 마쉬멜로우 처럼 행복할거에요~~~

 

여기에다가 카펫도 조화를 이루는 색상이네요! 북유럽스타일 패턴~

완전 내 취향~ 흐흐흐

 

 

 

 

심플한 듯 하면서도 컬러감이 아주 돋보이는데요~ 

사실 둘러보면... 

여기는 거실인 듯 하고, 방문이 두개가 보인다면 작은 공간으로 추측을 해봅니다. 

 

물론 쇼룸일 가능성이 크지만요^^;; 

이렇게 우리집과 매칭을 시켜보면서 구상을 하면 훨씬 더 현실감이 빡!!

 

 

 

비슷하게 구성되었지만.. 서랍장이 유난히 눈에 띄는 공간입니다. 

어쩜.. 세상에는 이렇게 예쁜 것들이 많은지... 

보는것 만으로도 힐링~ 한가득 눈에 담아 저장해봅니다~ 

 

 

다음 포토업로더 오류 Flash Player 티스토리 사진 업로드 오류 야매 꿀팁

 

이탈리아여행 밀라노여행 밀라노두오모가 눈앞에!!

 

 

 

디자인퍼브 : 네이버 블로그

[문의] 010-8463-9647 ★ 건축 인테리어 17년 ★ √ 토탈인테리어디자인 √ 방문견적 상담 √ 3D디자인 투시도 인테리어 고민이라면?? 합리적이고 진정성있는 디자인퍼브와 상의하세요^^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