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던인테리어 카페에 어울릴것 같은 가구 티테이블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다는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사람이던 가구던 인테리어도 마찬가지구요~

그런의미에서 보면... 모던인테리어는 쉽게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세련됨을 만들어 내는 장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분위기 있는 카페나 모던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에 잘 어울릴법한 가구를 준비해봤어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티테이블인데요

 

왠지 좀 차려입고 앉아서 차를 마셔줘야 될 듯한 느낌적 느낌;; ㅎㅎ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 의상과 아주 잘 어울릴 듯도 합니다. (델루나에 빠진 지극히 뇌피셜 썰...)

 

마치 새장을 연상하게 하기도 하는데요;;; (저만그런가요?)

상판이 거울로 된 테이블이랍니다.

초록빛처럼 보이는 이유가 벽의 컬러때문이라는거죠~ 

 

장식처럼 올려진 파인애플은.... 진짜인지 몰라도;;; 

초록은 동색... ㅋㅋㅋ 뭔가 매치매치 되는 느낌입니다. 

 

파스텔톤의 컬러감 좋은 소파와 깔끔하게 어우러지는 테이블인데요. 

딱딱 맞아 떨어지는 느낌이면서도 정형화 된 네모 느낌이 아니라서 색다른 감이 있습니다. 

어쩜.... 카페트 하고도 이렇게 찰떡인지;;; 

모던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에 딱! 데려다 놓고 싶어지는 디자인입니다. 

 

 

호텔라운지나 스위트룸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의 테이블입니다. 

다소 낮은듯 한 패브릭소파와 함께 매치되어 있는데요~ 

뒤쪽의 스텐드가 맘에 쏙드네요~~ 

 

유리테이블은 모던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깔끔하지만...

내가 청소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지문 없이 유지하기위해 꽤나 고심할 듯 합니다. 

 

 

유리를 절단 없이 굴곡으로 표현해낸 테이블입니다. 

부딪히면...;;; 심쿵 할 것 같네요. 

그치만 강화유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프레임 없이도 혼자 잘 하는 티테이블이랍니다. 

내구성도 뛰어나고.... 눈에 띄지 않는 느낌이라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도 있을 듯 합니다. 

 

어쩜 저렇게 유려하게 휘어짐을 표현했을까 싶은데요~ 

받침부분으로 사용되고 있는 우드소재의 질감을 좀 느껴보고 싶네요;; 

기우뚱 하면 어쩌..나?

싶은 걱정이 앞서기도 하지만, 반면에 뭔가... 균형미가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금속프레임 위에 올려진 유리테이블입니다. 

혹시... 팔찌가 연상되시나요?

갑자기.. 왕좌의 게임에서 도른 여성들이 팔에 차고 다니던.... 

그런게 생각나서 말입니다.. 큼큼...

어디서든 영감을 받는 창작물인 디자인의 세계란 무궁무진 한 것 같아요~ 

 

 

공간활용에 탁월함을 선사하는 디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모던인테리어 끝판왕은..너로 찜꽁할게~ 흐흐흐흐

소파의 사각 모서리에 완벽하게 들어맞으며 조화를 이루는 가구입니다. 

선과 면의 미학이 느껴지네요~ 

소파 양쪽에 하나씩 두면 모던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실용성까지 아주 구뜨구뜨~~ 

 

 

마치 약병이 거꾸로 인 듯 한 모양새 입니다. 

넘나 귀여운 디자인인데, 뒤쪽에 살포시 자리한 화분받침과 매칭이 기가맥히네요~ 

요런 테이블은 혼자일때보다 같이 있을때 훨씬 더 뿜뿜 하는 것 같아요. 

세시 모여 한 팀~!

 

디자인가구와 소품들로 질리지 않는 모던인테리어 분위기를 폴폴 풍겨봤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쭈우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