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테라조인테리어 완죤 맘에 쏙~ 내집에도 쏙~

 

 

갖고싶은 공간을 소개합니다. 

아늑하고 포근한 공간이 되어줄 것 같은데요~ 

 

따스한 느낌의 전체적인 톤도 좋지만,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분위기를 바꿔주는 

곳곳이 포인트 이지만, 전혀 튀지않고 조화를 이루는 공간이네요

 

코발트블루의 낮은 일인소파와 발자국이 남을 것만 같은 폭신한 카페트~

동일한 컬러감의 쿠션이 빼꼼 고개를 내밀고 있는 듯한 모양새입니다. 

 

테라조인테리어는 이렇게 소소한 곳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가봅니다.

 

 

 

제가 인테리어를 업으로 삼고 있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상당히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 중 하나랍니다. 

텅 빈 공간을 너무 매력적인 곳으로 탈바꿈 해주는 게 바로 인테리어!! 아닌가 합니다. 

 

테라조인테리어는 대리석 조각들을 반죽해서 사용하던 것에서 부터 비롯되었다고 해요~

유럽 특히 이탈리아는 대리석이 유명하잖아요~ 

어마무시한 대리석 산도 있고... 

그래서 대리석이 흔한... 느낌이랄까?

 

세기를 아우르는 조각작품도 그렇고 콜로세움을 비롯한 대리석 건축물이 많은 것도 

환경적인 영향은 무시할 수 없는 거 같아요~

 

 

대리석은 내구성이 좋은 재료라고 하는데요~

습기나 물에도 강해서 주방에 사용하기에 너무 적합한 재료라고 합니다. 

 

사실 저의 로망은 주방 뿐 아니라... 바닥을 대리석으로 하고 싶다능... ㅎㅎㅎ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는 벽과 싱크 상판이 눈에 들어오네요~ 

골드빛 나는 수전도 넘나 깔끔~ 

개수대가 합쳐졌다면 더 좋았을... 진정 요리하고 싶은 주방이네요~

 

 

좀 더 화려하게~ 

알록달록한 테라조인테리어도 많이 있답니다. 

색을 조합해서 만들어내기 때문에 컬러감이 아주 다양하답니다.

액자도 넘나 이쁘지만... 명함꽂이 완전 시선강탈!! 

딱 취저에요~ 고급스러움은 덤으로 가져가세요~~ 

 

 

작은 소품부터 시작해서 공간을 대표하는 격인 벽이나 바닥까지 

선택사항으로 다양하게 꾸며볼 수 있는 거 같아요. 

 

취향대로 컬러감까지 선택 할 수 있으니 완전 매력만점~ 

벽에 동그라미 하나 걸린 것도 간접조명 땜에 너무 멋들어지구...

특히나 마지막 주전자는 샘물이 솟아날듯한 착각에 빠지는.... (너무 과했네요;; ㅋ)

 

무채색이 많은 공간을 좀 더 활기차게 보이게 하고 싶다면 테라조인테리어가 한 몫 해줄 듯 합니다. 

무턱대고 확! 지르는게 어렵다면 소품부터 차근차근~

시트지도 다양하게 있다고 하니 작은 공간부터 시도해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자칫.... 투머치해서 너무 조잡해지면 완전 낭패잖아요 ㅠ

전문가를 동반하지 않고 셀프로 한다면 작은 하나부터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여기까지 알록달록 매력만점의 테라조인테리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