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북카페 인테리어 우앙~ 여긴 무조건이다!!

 

취미가 뭐에요?

독서요... 

이것은 진정한 취미인가? 아닌가?

 

정말 책 좋아하고 늘 곁에 두고 읽는데도... 

누군가 물어보면 참 애매한게... 

취미가 독서에요.. 하면 다들 취미 없는 아이로 알아듣는 것 같아요 ㅠ

사실 진짜.. 독서 좋아합니다. ㅎㅎㅎ (뜬금없는 덕밍아웃;;)

 

바야흐로 가을이니... 독서의 계절~

사실 가을은 독서의 계절... 이것도 출판업계에서 지어낸 말이라죠 ㅎㅎ

무튼 책 읽기 좋은 계절~탐나는 북카페 인테리어로 눈 호강 들어가봅니다!!

 

 

요즘은 집에도 홈카페인테리어 거실에 티비 없애고 도서관 처럼 만들고 막 이런거 다들 하시더라구요

뭐... 저희집은 아직;;; 꿈이네요.

거실은 애들 장난감에 동화책들이 ㅠ 과연 나의 자리는 어디인가..? 훗... 

 

이런 곳에서 좋아하는 커피 마시면서 책을 본다면... 진심 종일 안일어 날 수 있심다!

화장실 가고 밥 먹는건 좀 해결해야겠지만 ㅋㅋㅋ

 

 

그러고 보니 소설을 안 읽은지 몇 달은 족히 된 듯 해요;;

이런 북카페 인테리어가 된 곳에서 소설을 읽으면....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완전 빠져들 것 같은 공간입니다. 알록달록한 소파까지 완전 취저~ 

이렇게 벽면 전체가 책장으로 된 걸 꼭 서재에 두고 싶다능 로망이 있습니다. 흐흐흐

꼭... 내 개인서재로... 

 

여기는 아이들을 위한 북카페 인테리어를 해 둔 공간이랍니다. 

아기자기 동화속 주인공 처럼~ 상상력을 자극해주니 아이들의 창의력도 퐁퐁~샘솟을 것 같아요. 

다양한 자극을 받아야 새로운 생각들도 샘솟아 나고 또 책과 더 친근해질 것 같다는

지극히 뇌피셜이지만.. 북카페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좀 느껴지기도;; 

 

의자가 좀 달라 보이긴 하지만 요즘 대형 서점들 가면 이런공간들 마련해두고 그렇잖아요~

서점이 아닌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재탄생 하는것 같던데... 

오프라인 서점은 자꾸 책 공간은 줄고, 다른게 생기고...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를 하는 현상이.... 어쩔 수 없는...건가요?

저 조차도... 무거우면 인터넷으로 주문하게 되는 ㅠ 

 

인파이프 L701 ...

집 앞에 작은 카페가 이랬으면 합니다. 

매일 출근도장 찍어서 쿠폰 꽉꽉 채울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살짝 가정집 같기도 하고 민트색 파이프라인이 돋보이는 북카페 인테리어에요~ 

의자가 편할까;;; 싶긴 하지만 뭐.. 일단 분위기는 구뜨네용~

 

이런 고급진 인테리어... 좋습니다. ㅎㅎㅎ

왠지 막.. 호텔 라운지 같고 그르넹~ 발소리 안나는 카페트라서 굿~

간혹 샌들이나 슬리퍼 막.. 질질 끌고 다니는 소리 너무 거슬릴 때가 있잖아요... 

호흡기에는 카페트가 안 좋을 수 있지만, 신발 끄는 소리 ASMR 찍는거 아니라면;;

갖고싶다.. 이 공간... 

너무 탐나는 빈티지 인테리어에요. 북카페는 아니지만 인테리어가 넘나 이뻐서 그만 ㅋㅋㅋ

 

 

가을의 계절은... 살찌는;; 큼큼.. 

천고마비의 계절이기도 하지만, 독서의 계절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조용하게 북카페 인테리어 감상하면서 편안한 밤 되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1초 밖에 안걸리지만,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당~ ^^